Dooku in Jinx

로보캅 2014 에 나온 경찰차 본문

영화,드라마 이야기/SF,액션,판타지

로보캅 2014 에 나온 경찰차

Dooku 2014. 6. 4. 01:02






요즘 유행하는 리부트 영화중하나인 로보캅... 중학교 시절인가 무척 재밋게 봤던 그 로보캅이 새버전으로 돌아왔다. 원래 내용이 생각나지 않지만 내용이 크게 달라진거 같지 않고 그대로 하이태크가 가미되어 멋진 로보캅이 탄생........................ 하리라는 기대를 품고 봣는데... 솔직히 실망이다.

 

영화 자체가 재미가 없다. 로보캅이 탄생하는 과정도 전혀 새롭고 참신하지 않고, 너무나도 단순하게 전개되는 이야기... 과학자의 어리버리한 주관... 그렇다고 로보캅이 된 주인공과 가족이 큰 갈등으로 서로를 다시 보게 되는 구조도 없고... 그래서 이번에는 이 영화에 등장한 미래 하이테크 경찰차를 집어 볼까한다.

다 아는대로 이영화는 근 미래가 배경이 되는 영화로 이런영화를 볼때마다 등장하는 각종 소품이나 주변의 자동차들을 유심히 보게 되는데 이번엔 낮인은 차가 보였다. 바로 기아 자동차의 K5... 많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내 눈은 그냥 넘기지 못했다. 크흐흐

 

 

 

 

비속에 첫등장하는 K5...

눈썰미만 있다면 헤드라이트와 미등의 실루엣만으로 K5임을 알수 잇을것이다. 난 여기서 바로 알았다. 아직 잘 모르겠다고??? 그럼 이후에 등장하는 바로 다른 스크린샷을 보시라..

 

 

 

 

 

------------------------------------------------------------------------------------------------------------------------------------

아래 세장의 사진 : 위(영화속) 중간(K5사진) 아래(영화속)

 

아래는 백주 대 낮에 그것도 매우 신속하게;;;; 주인공 머피의 차에 몰래 폭탄을 설치하는 장면이다. 어떤가.. 빼도박도 못할 K5가 맞지 않은가???

라이트와 휀다의 이어짐.. 그리고 보닛의 라인은 바로 K5다.. 그리고 왼손아래에 에어 인테이크 같은 장식은 순정 그대로이다. 작은 차이는 매래차이므로 바퀴로 굴러가는게 아닌듯한 모습을 보이기 위함인지 뒷바퀴는 커버를 씌워서 가려 버렸다.

 

 

 

 

바로 이어지는 장면인데 여기서는 라이트와 미등이 그대로 드러난다. 중간의 모터쇼의 K5사진과 비교해 보시라.. 같은차가 맞다.

이로서 로보캅이 만들어질만한 근 미래의 미국 경찰차는 기아자동차의 K5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차라는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