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ku in Jinx

비머코드 새로운 코딩항목 본문

BMW M340i (G20)

비머코드 새로운 코딩항목

Dooku 2021. 7. 8. 14:20

간만에 비머코드에 들어가보니 전에 없던 코팅항목 두가지를 발견할수가 있었다..

계기판과 실내조명관련된 코딩항목들이다...

기존에 계기판을 M스타일로 바꾸면 몇가지 문제가 발생했었다. 레드존 표시가 사라지는것과 하단 도로명 표시 폰트정렬문제, 그리고 주행모드에 따라 변하지 않는문제 등등이 있어서 좀 쓰다가 다시 원복 시켰는데.. 이제는 현제 순정 스타일에 최고속도를 330으로 표기만 늘려주는 코딩 항목이 추가로 생겼다..!!! 내가 기다리던 바로 그것..!!

 

 

 

 

두번째로 엠비언트 라이트 색상을 더욱 다양하게 바꿀수 있게 되었다. 나는 노랑색으로 세팅해 보았다...ㅋㅋㅋ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