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물리학 교수 제이슨 데슨은 어느 날 아침, 자신이 아닌 다른 버전의 자신에 의해 납치되어 낯선 곳에서 깨어납니다. 그는 가족과 친구들을 잃고, 자신이 발명가로 명성을 얻은 다른 삶을 살고 있다는 사실에 혼란에 빠집니다.
제이슨은 곧 자신이 "다크 매터" 라는 신비로운 물질을 연구하던 과정에서 실수로 다른 우주로 이동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는 진짜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다크 매터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으로부터 세상을 구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제이슨은 다른 버전의 자신과 그의 가족들과 마주하게 되고, 진정한 가족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됩니다. 또한, 그는 다크 매터의 비밀을 밝히고 다른 우주로 돌아가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애플TV+ 오리지날 시리즈로 수요일마다 한편씩 공개되어 드디어 완결 되었습니다. 소설원작으로 시즌2가 나올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드는 시리즈 였습니다. 애플오리지날 인 만큼 시나리로나 촬영이나 화질 CG같은 부분은 수준급이나, 연출에서 재밋게 뽑혔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멀티버스기반으로 수많은 현실의 나와 대결을 해야 한다는 점은 이제는 마냥 신선하지만은 않은 소재이기도 하고 이 사건을 일으킨 그 제이슨은 어떻게 자신이 원하는 유니버스로 바로 돌아올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애플오리지날 시리즈 #30일의밤 #DarkMatter 일단, 추천은 드립니다. 크게 재밋진 않지만 나름대로 몰입은 할수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30일의 밤' - Dark Matter 보기 - Apple TV+ (KR)
이 충격적인 스릴러 드라마에서 제이슨 데슨은 다른 버전의 삶으로 납치된다. 데슨은 진짜 가족에게 돌아가기 위해 어떤 적보다 무서운 적인 자신에게서 가족을 구하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블
tv.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