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 고성 간성 맛집 "백송숯불갈비"

국내여행 과 맛집

by Dooku 2024. 7. 8. 20:34

본문

제가 살고 있는 고성의 가장 번화한 거리인 간성읍내에 있는 맛집을 하나 소개합니다. 이곳에는 제가 즐겨 찾는 맛집들이 꽤 있습니다. 프랑스빵 전문 #빵드림 짬뽕맛집 #동해반점 #원더풀찹쌀꽈배기 등등. 이중에 아직 가보지 않았던 #백송숯불갈비 를 소개합니다.

육류보다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고기집을 자주 찾는편은 아닌데 오늘은 갑자기 양념갈비가 땡겨서 이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예상보다 맛있고 꽤 괜찮은 집이라 소개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10시까지 넉넉합니다. 하지만 주차는 그닥 녹녹치 않은데요. 입구앞에 딱 3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을뿐이어서 주변에 다른 주차장이나 갓길에 주차를 해야 한는데 이 도로변이 카메라단속 구간이라 아쉬움이 있네요.

 
 

이렇게 안쪽으로 입구가 있고 그 앞으로 주차 세대가 가능합니다.

 
 

내부는 깔끔합니다. 특이점 이라면 칸칸히 나우어진 룸안에 테이블들이 놓여 있다는 점 입니다. 가족들이 모여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할수 있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반찬과 숯불이 먼저 등장을 하게 되었고 이어서 고기가 나왔습니다. 반찬 퀄러티가 꽤 좋고요. 야채도 듬뿍 나옵니다. 시즈닝에 양파가 듬뿍 얹여 나와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양상치 샐러드와 사과 샐러드가 동시에 나오니 기분이 업 되었습니다.

노란색으로 양념된 연근도 맛있었어요.

이정도 매뉴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양념갈비 19000원은 싸지 않은 느낌... 오랫만에 먹어서 보통 얼마인지 잘 모르겠네요. 점심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한번 점심도 먹으러 와야 겠어요.

이렇게 양념갈비를 지글지글 구워서 맛나게 냠냠 먹었습니다. 둘이 4인분 먹었고요. 너무 배가 불러서 따로 냉면이나 누룽지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지금 입가심으로 누룽지 한사발 먹을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19000원 4인분에 술과 콜라를 시켜서 90000원이 넘는 금액이 나왔네요. 만족스럽게 먹기는 했는데 싸지않은 가격이라 물가가 얼마나 올랐는지 새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백송숯불갈비 를 맛집으로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